강원도, 범이&곰이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1’ 참가

정민정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5 16:01:57
  • -
  • +
  • 인쇄
범이&곰이 만나러 코엑스로 오세요
▲ 범이&곰이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1’ 참가

[무한뉴스=정민정 기자] 강원도 대표 캐릭터‘범이&곰이’가 매년 10만명 이상이 찾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캐릭터 라이선싱 행사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1'에 참가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코엑스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홀 C, D1 행사장에서 개최된다.

친근하고 깜찍한 외모로 강원도민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범이&곰이는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 ‘안녕 자두야’등 한 자리에서 만나기 어려운 국내 유명 캐릭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전국 지자체 중 유일하게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강원도는 범이&곰이 전용 부스를 설치하고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올해 새롭게 개설된 범이&곰이 인스타그램을 알리기 위한 팔로우 신청 이벤트를 비롯해 인형 뽑기, 키링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와, 강원도에서 직접 제작한 범이&곰이 캐릭터 상품을 경품으로 마련해 범이&곰이를 대대적으로 홍보한다.

우영석 대변인은‘이번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1 참가를 통해 범이&곰이가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로 거듭날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

아울러 강원도의 캐릭터 디자인 개발지원 사업을 통해 생산된 강원도 기업 상품들을 다수 전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무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