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관광 스냅사진 찰칵 이벤트 '서산 해미읍성 편' 진행

정민정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9 08:15:23
  • -
  • +
  • 인쇄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하루 선착순 20팀 대상
▲ 서산시, 관광 스냅사진 찰칵 이벤트 서산해미읍성 편 진행 홍보물

[무한뉴스=정민정 기자] 충남 서산시는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관광 스냅사진 촬영 이벤트 서산해미읍성 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열리는 제22회 서산 해미읍성 축제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사전 축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진행된다.

서산 해미읍성을 배경으로 전문 사진작가가 참여자들이 원하는 콘셉트에 맞춰 사진을 촬영, 보정된 사진 3컷을 무료로 제공한다.

하루 20팀, 이틀간 총 40팀을 대상으로 선착순 운영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과 관광객은 서산여행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팔로우한 후 행사 당일 해미읍성 진남문 입구에 설치된 배너 안내문에 따라 신청하면 된다.

참여자는 촬영 후 제공받은 사진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서산여행’, ‘서산 해미읍성’ 등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해야 한다.

참여 후에는 간단한 참여 후기 설문조사도 진행된다.

촬영된 사진은 서산여행 사회관계망서비스 등을 통해 관광 홍보 콘텐츠로 활용되며, 관광 안내 책자 및 지도 등에도 수록된다.

오은정 서산시 관광과장은 “해미읍성 축제를 앞두고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사전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이 참여해 서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정취와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오는 11월 서산 국화축제장에서도 해당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계절별 명소를 배경으로 한 관광 콘텐츠 제작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무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