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양산사랑카드 내 온라인쇼핑몰 ‘양산몰’ 입점업체 모집 |
[무한뉴스=최진수 기자] 양산시는 지역 소상공인의 판로개척을 위한 ‘양산몰’입점 업체를 모집한다.
양산몰은 시민들에게 널리 이용되고 있는 ‘양산사랑카드’앱을 통해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이용 가능한 온라인 쇼핑몰로, 간편한 주문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양산몰은 시즌별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등 구매 촉진을 지원하고 있으며, 입점 업체를 대상으로 마케팅 관리 및 홍보를 대행한다.
특히 2일부터 11일까지 10일간 설 명절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2만원 이상 구매 시 7천원 ▲1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의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결제 수수료는 5%의 낮은 입점 수수료로, 타 온라인 쇼핑몰 대비 소상공인에게 경제적인 조건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양산몰에는 90개 입점 업체와 1,345개 상품이 등록돼 있으며, 지속적인 입점 업체 모집과 프로모션 운영을 통해 관내 소상공인을 위한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다.
입점 신청은 대행업체 코나아이 또는 양산시 민생경제과 소상공인팀을 통해 상시 가능하다.
입점 자격은 양산시에 통신판매업을 신고한 매출 30억 미만의 업체이다.
양산시 관계자는 “지역 소상공인의 우수한 제품을 시민들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양산몰’을 적극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의 안정적인 판로 확보를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무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