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2024년 크리스마스 행사 사진 |
[무한뉴스=최진수 기자] 김해기적의도서관과 어린이영어도서관, 율하도서관 등 장유지역 도서관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관내 어린이 인구 비율이 높은 장유지역에 위치해 어린이 서비스를 중점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김해기적의도서관과 어린이영어도서관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우리 아이들이 더 아름다운 꿈을 꾸고 도서관과 더욱 친숙해질 수 있도록 도서관의 개성을 살린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먼저, 김해기적의도서관은 ‘크리스마스의 기적’이라는 테마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마술 공연과 크리스마스 하면 생각나는 오너먼트 만들기, 달콤한 진저브레드맨 쿠키 만들기, 크리스마스 포토존과 이벤트 등을 운영한다.
어린이영어도서관은 ‘Joyful winter together’라는 테마로 영어를 익히며 시장놀이, 컵케이크 꾸미기 등 다양한 체험도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SNS 이벤트를 운영한다.
율하도서관은 가족이 함께 즐기는 ‘꾸미의 크리스마스 이야기’ 인형극과 다도 체험, 인센스 만들기 등 향으로 즐기는 야간 원데이 클래스 ‘은은한 저녁을 위하여’를 운영한다.
홍미선 관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도서관별 특성을 살린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들을 준비했으니 많이 오셔서 따뜻함과 행복을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김해공공시설예약, 김해시통합도서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무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