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시복지재단 구산사회복지관 ㈜메이커디자인건축과 후원 전달식 가져

최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8 15:20:01
  • -
  • +
  • 인쇄
▲ (재)김해시복지재단 구산사회복지관 ㈜메이커디자인건축과 후원 전달식

[무한뉴스=최진수 기자] (재)김해시복지재단 구산사회복지관은 지난 26일,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해 온 ㈜메이커디자인건축 문정민 대표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문정민 대표는 지난 1년간 매주 2회씩, 총 98회에 걸쳐 1,221만원 상당의 제과류(빵)를 복지관에 기탁해왔다.

해당 물품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식사 해결이 힘든 독거노인과 중장년 1인 가구 등에 전달되어, 단순한 간식을 넘어 이웃을 향한 따뜻한 위로가 됐다.

특히 이번 후원은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를 폭넓게 살피려는 기부자의 남다른 소신이 반영된 결과다.

그는 2023년 서부노인종합복지관, 2024년 장애인종합복지관에 이어 2025년에는 구산사회복지관을 선택해 후원하며, 매년 지원 대상을 넓혀가는 ‘릴레이 기부’를 몸소 실천하고 있다.

문정민 대표는 “도움이 필요한 새로운 이웃을 찾아 직접 나눔을 전하는 것이 작은 목표”라며 “지난 1년간 구산사회복지관과 함께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힘이 될 수 있어 보람찼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해시복지재단 임주택 대표이사는 “특정 대상에 안주하지 않고 소외계층을 두루 살피는 깊은 뜻에 존경을 표한다”며 “전해주신 귀한 마음이 현장에서 투명하고 값지게 쓰일 수 있도록 재단 역시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무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