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제18회 중구청장배 태권도대회 |
[무한뉴스=양현명 기자] 인천 중구의회는 지난 22일과 24일 제18회 인천광역시 중구청장배 태권도대회와 제14회 중구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대회에 참석해 선수단과 주민들을 격려했다.
◆ 제18회 인천광역시 중구청장기 태권도대회 참석
22일 인천국제공항공사 스카이돔에서 열린 이번 태권도대회에는 손은비 운영총무위원장, 한창한 도시정책위원장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는 중구 관내 태권도 유망주를 비롯한 다수의 선수들이 기량을 펼친 가운데, 참석 의원들은 대회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선수들에게 응원을 전했다.
참석 의원들은 "앞으로도 태권도를 비롯한 다양한 종목의 지역대회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청소년 체육 인재 발굴과 생활체육 기반 확충을 위한 예산과 제도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 제14회 중구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대회 참석
24일 중구노인복지관 게이트볼장에서 열린 노인게이트볼대회에는 이종호 의장과 정동준 부의장이 참석해 어르신 선수단을 격려했다.
이종호 의장은 축사를 통해 "노인 게이트볼은 건강 증진과 여가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어르신들의 활력 넘치는 사회 참여는 지역사회의 중요한 힘"이라고 강조했다.
참석 의원들은 대회 준비에 힘쓴 중구지회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가 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한편, 중구의회는 앞으로도 지역 체육 활성화와 생활체육 지원 등 주민과 함께하는 현장 중심 의정활동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무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