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운로 ㈜뉴핫맥스 대표, 진천군 기업체협의회장 취임

최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0-08-26 09:06:36
  • -
  • +
  • 인쇄
이운로 ㈜뉴핫맥스 대표, 진천군 기업체협의회장 취임
[무한뉴스]이운로 ㈜뉴핫맥스 대표가 오는 26일 이월면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기업체협의회 임원 및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천군 기업체협의회장에 취임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우려를 고려해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방역지침에 따라 실내 50인 이상 행사 금지 2m 이상 거리두기 등을 준수하며 소규모로 진행됐다.

이 회장은 “앞으로 회원 모두가 하나가 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각종 지역문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기업체협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건실한 기업 경영인이자 지역사회의 봉사자로서 다양한 경험을 갖춘 이 회장이 취임함에 따라 진천군기업체협의회는 지역 기업 애로사항 해결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 전개 등 ‘기업과 기업’, ‘기업과 지역’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토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새로 취임한 이운로 회장은 現이월면 기업체협의회 회장 및 장학회 이사장이다.

그는 2017년 이월면행정복지센터에 겨울 난방용 전기난로 45대를 기탁하고 2019년 우석대학교·이월면 기업체협의회의 산학협력 협약을 도모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도우며 지역사회 발전의 토대를 마련해왔다.

[저작권자ⓒ 무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