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권익위, 몬스타엑스와 함께하는 ‘WE대한약속 챌린지’ 캠페인 개시

정민정 기자 / 기사승인 : 2020-11-09 09:17:16
  • -
  • +
  • 인쇄
국제반부패회의 앞서 전 세계인이 부패를 반대하고 청렴을 약속
▲ 국민권익위, 몬스타엑스와 함께하는 ‘WE대한약속 챌린지’ 캠페인 개시
[무한뉴스] 국민권익위원회는 국제반부패회의 홍보대사인 몬스타엑스와 함께 이번 달 9일부터 전 세계인이 함께하는 청렴 캠페인 ‘WE대한약속 챌린지’를 시작한다.

‘WE대한약속 챌린지’는 오는 12월 1일부터 4일까지 대한민국에서 온라인으로 개최하는 제19차 국제반부패회의를 계기로 전 세계인과 청렴 인식을 함께 공유하고 참여하자는 캠페인이다.

WE대한약속은 “부패를 반대한다 청렴을 약속한다”라는 우리들의 약속이라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캠페인 참여는 챌린지 손동작을 사진 촬영해 ‘부패를 반대한다.

청렴을 약속한다’라는 문구와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다음 달 4일까지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국민권익위는 향후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세계적인 아티스트이자 국제반부패회의 홍보대사인 몬스타엑스는 ‘WE대한약속 챌린지’에 첫 주자로 직접 참여하고 챌린지 홍보도 함께 하면서 전 세계인들에게 ‘진실, 신뢰, 투명성’의 청렴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국민권익위 전현희 위원장은 “WE대한약속 챌린지를 통해 전 세계인이 청렴을 다짐하고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부패를 반대하고 청렴을 약속하는 뜻깊은 챌린지에 국민 모두 동참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무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