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뉴스] 수원시가 ‘제7회 수원시 중소기업인 대상’ 후보자를 오는 9월 24일까지 모집한다.
수원시 중소기업인 대상은 기술개발·경영혁신으로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수원시의 위상을 높인 우수 중소기업인을 선정해 격려와 감사를 전하는 상이다.
경영혁신 기술개발 수출진흥 창업·벤처 일자리 창출 노사화합 6개 부문별 각 1명과 종합대상 1명 등 총 7명의 중소기업인을 선정해 시상한다.
지원 자격은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중소기업인으로서 공고일 기준 3년 이상 수원시에 본사 또는 주 공장이 있고 기업 활동을 하는 기업인 중 수원시 지역경제 발전에 공적이 있는 우수 중소기업인이다.
단, 이미 수원시 중소기업인 대상 수상 경력이 있거나 지방세를 체납하고 있는 업체, 금융기관 불량거래 규제 대상 기업 등은 제외된다.
수원시 홈페이지 ‘공고/고시/입법예고’에 게시된 ‘2021년 제7회 수원시 중소기업인 대상 선정 계획 공고’에서 제출서류 서식을 내려받아 23일부터 9월24일까지 수원시청 기업지원과에 방문·우편 신청해야 한다.
수상자에게는 트로피와 수원시장상을 수여하고 3년간 우수 중소기업 예우와 수원시 통상시책 신청 시 가점 부여·중소기업지원시책의 우선권 등 인센티브를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수원시 관계자는 “수원지역 우수 중소기업을 지속해서 발굴·시상해 기업인의 자긍심을 높이겠다”며 “앞으로도 우수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기업 성장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무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